로그인 회원가입 장바구니 주문조회 내페이지 고객지원

최근본상품 0

    prev
    /
    next

    추천상품 0

      prev
      /
      next

      장바구니 0

        prev
        /
        next

        위시리스트 0

          prev
          /
          next

          북마크
          top

          기술상담
          070-7897-0861
          구매상담
          ☏ 02-424-9173
          상담시간:
          월~금
          오전9:30~오후5:30
          주말, 공휴일은:
          고객지원-> 요청 신청

           

          에스크로 ->시스템 구조상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주의 바랍니다.

          스케치업 2015 에서 라이센스 변경사항
             
           

          스케치업 2015,2016 에서 라이센스 변경사항

          스케치업2015가 발표되면서 라이센스 관리법이 변경되었습니다.
          Platform : 윈도우즈와 맥용 구분이 없어졋습니다.

          싱글라이센스 제거 방법
          싱글 스케치업 라이센스는  라이센스가 입력된 기기에서 저장(혹은 잠김)됩니다.

          만약 사용자가 이 라이센스를 새로운 기기로 이전할 경우,  사용자는 라이센스를 제거할 수 있습니다.
          구매하신 라이센스를  사용하기 위해서는 PC관리자 모드에서  스케치업을 실행하여야 합니다.
          1, Select SketchUp > License (맥사용자의 경우) or Help > License (Windows사용자의 경우)
          2, 대화상자에서 Remove License 메뉴를 클릭합니다.

          주의)  스케치업 2015 라이센스는  WAN을 통해 관리되므로 위 라이센스가 타인에게 노출될 경우, 정품 사용자가  정상 작동 시킬 수 없을 수 도 있습니다. 외부에 노출되지 않도록 유의 바랍니다.

          사내 방화벽에 의해 라이센 파일이 다운로드가 안되는 경우는 아래 서버정보를 활용하여, 예외사항 등록 바랍니다.
           제거된 기기에서 새로운 라이센스를 입력할 경우 Add License 버튼을 눌러 라이센스를 입력합니다.

          네트웍 사용자 주의 사항.

          주의)  스케치업 2015 라이센스는  WAN을 통해 관리되므로 위 라이센스가 타인에게 노출될 경우, 정품 사용자가  정상 작동 시킬 수 없을 수 도 있습니다. 외부에 노출되지 않도록 유의 바랍니다.
          플로팅 라이센스(네트워크 라이센스) 사용자는 ports 5053 과 50530를 열어주시기 바랍니다.

          License Server Information.   
             IP addresses:  54.69.8.81,   54.69.3.2
          license1.sketchup.com
          license2.sketchup.com
          license3.sketchup.com
          license4.sketchup.com
          license5.sketchup.com
          license6.sketchup.com

          네트웍 사용자가 잠시 다른 PC에 라이센스를  넣어 사용할 경우는
          CheckOut 기능을 이용 바라며, 사용이 종료된 경우, 반드시  Remove License(라이센스 제거)를 실행후,
          원래 사용하던 PC에서 Check In 하시기 바랍니다.

          Remove License를 실행하지 않을 경우,  구매하신 사용자수에서 더 적은 라이센스만 사용하게 되므로
          구매자가 손해 볼 수 있습니다.

           

          네트웍 사용자가 자신의 노트북을 외부에 나가서 사용할 경우, 내부에서 먼전 check out 을 실행해야 합니다.
          이 check out은 7일간 이용 가능합니다.

           

            문의) 02-424-9173,  cadalog@gmail.com   www.cadalog.co.kr

           

          제 품 목 록
          ARCHlineXP
          SketchUpPro
          Podium_시리즈
          ProWalkerGPU
          1001_시리즈
          3Skeng
          Skalp
          Profilebuider/Artisan
          PlaceMaker
          3D 마우스
          Lumion
          Rhino3D
          Clayoo
          VisualARQ
          Moi3D 3.0
          묶음_상품
          1:1 맞춤교육
          BIM_Visual작업

          기술상담
          070-7897-0861
          구매상담
          ☏ 02-424-9173
          상담시간:
          월~금
          오전9:30~오후5:30
          주말, 공휴일은:
          고객지원-> 요청 신청

          자료실(다운로드)
          질문/답변_QnA게시판
          정품고객정보 확인
          고객지원
          캐달로그_스토리
          견적서 요청
          무상업그레이드 확인
          할인코드 요청

          Newsletter 신청(정기구독)

          회사명 : 카펜터에이 | 사업자등록번호 : 119-04-76194 [사업자정보확인] | 주소 : 서울특별시 송파구 백제고분로 119 (덕원빌딩) 2층
          통신판매업 신고 : 2022-서울송파-1077 | 연락처 : 02-424-9173 | FAX : 02-424-9174 | 개인정보관리 책임자 : 윤원정,호스팅 사업자:(주) 가비아 | 대표자 : 윤원정
          contact : cadalog@gmail.com for more information
          Family Web lumion3d.co.kr, sketchUp.co.kr archline.co.kr, cadalog.co.kr, rhino3d.co.kr
          대표 홈페이지 : www.carpenter.co.kr










          회원님의 소중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를 주기적으로 변경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현재 비밀번호
          신규 비밀번호
          신규 비밀번호 확인
          6~20자, 영문 대소문자 또는 숫자 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