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장바구니 주문조회 내페이지 고객지원

최근본상품 0

    prev
    /
    next

    추천상품 0

      prev
      /
      next

      장바구니 0

        prev
        /
        next

        위시리스트 0

          prev
          /
          next

          북마크
          top

          기술상담
          070-7897-0861
          구매상담
          ☏ 02-424-9173
          상담시간:
          월~금
          오전9:30~오후5:30
          주말, 공휴일은:
          고객지원-> 요청 신청

           

          에스크로 ->시스템 구조상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주의 바랍니다.

          sketchUp_network_install_help

          SketchUp Pro Network 제품 설치 설명서. .(2015버전부터는 예외)

          서버, 클라이인트 공통

          1. 네트웍 제품을 설치하기 위해서는 모든 컴퓨터가 동일  Sub_net아래에 있어야 합니다.(서브넷: 아래 그림 참조 바랍니다)
          2. 각 PC의 시간이 동일한 시간대로 지정되어 있어햐 합니다.
          3. 워크그룹에서 등록된 PC가 보이지 않을 경우는 네트웍 설정시 각PC이 이름이 중복되어 있지 않은지 확인 바랍니다.
          4. CD에 있는 설치용 실행파일을 이용하여 서버 컴퓨터에 설치합니니다.설치과정에서 시리얼 번호를 묻지 않습니다.
          5. 일반적으로 Windows의 제품의 경우 제품별로 동시사용자 접속자수가 제한되어있습니다.
          6. 정상적인 활용을 위해서는 Windows Server제품군을 사용하셔야 하며, Server가 아닌 경우 접속자수를 조절바랍니다.
          7. 동시 접속자 수를 구매하신 라이센스 만큼의 수로 변경하셔야 합니다.

           

          서버

          1.관리자  권한을 가진 사용자로 로그인하여, 윈도우즈 탐색기를 이용, 스케치업이 설치된 디렉토리(폴더)에서 Goolge>SketchUp Pro>Support폴더, 혹은
          c://Program files(X86)/SketchUp/SketchUp****/support 를 공유폴더로 변경합니다.
          SketchUp2014 경우에는 C://  하위에 임의의 폴더를 생성 후,  이 폴더를 공유 폴더로 지정합니다. (통상 C://skp2014LC/로 지정)
          접근권한은 Everyone으로, 쓰기,읽기,실행권한을 지정합니다. 관리자 권한을 가진 사용자가 2개일 경우, 나머지 사용자에 대해서도 권한을 부여해야 합니다.

          2. 사용자 지정 부분에서 모든 사람으로 지정합니다.

          3. Windows Vista, 7 혹은 8일 경우, 네트웍크ID 생성과 홈그룹참여를 해야 합니다.

          4. 바탕화면에서 스케치업프로 아이콘을 더블 클릭합니다.(윈도우즈비스타,7,8일 경우는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

          5. 화면에서 Add license를 클릭합니다.

          6. 부여받은 정보를 입력합니다.
          라이센스 파일을 찾으라는 화면이 나타납니다. 여기서, 공유폴더로 지정한 Support폴더를 지정해 줍니다.
          SketchUp 2014의 경우 방금 전에 생성한 폴더를 지정합니다.

           

          클라이언트
          1, 바탕화면에서 스케치업프로 아이콘을 더블 클릭합니다. Vista 이상에서는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으로 실행합니다.
          2, 스케치업을 실행시키시고, 메뉴의 Help>license>set networklicens.를 클릭합니다.
          3, 라이센스 파일을 찾으라는 화면이 나타납니다. 여기서, 공유폴더로 지정한 서버의 Support폴더로 지정해 줍니다.
          SketchUp 2014의 경우 Server에서 임으로 생성한 폴더를 지정해 줍니다.
          4, 실행합니다.
          5, 실행 권한이 없다고 표시 될 경우는, 서버에서 사용자 지정 부분을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6, 웜바이러스로 인한, 서버 경로를 못찾는 경우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런 경우는 서버의 License 폴더를 복사하여, Client PC에 복사해 놓습니다.
          이때 반드시 서버와 동일한 디렉토리 위치이어야 하며, Client 스케치업을 트라이얼 버전 상태로 실행하여, help/license/Set Network .....
          부분에서 방금 전 복사해 놓은 폴더 내 있는 라이센스 파일을 지정하시면 됩니다.
          .이미지 출처: 컴퓨터인터넷IT용어대사전, 2011.1.20, 일진사)

          설치지원) 02-424-9173, cadalog@gmail.com....영업시간에 원격지원 서비스 가능합니다.

           

           


           


          제 품 목 록
          ARCHlineXP
          SketchUpPro
          Podium_시리즈
          ProWalkerGPU
          1001_시리즈
          3Skeng
          Skalp
          Profilebuider/Artisan
          PlaceMaker
          3D 마우스
          Lumion
          Rhino3D
          Clayoo
          VisualARQ
          Moi3D 3.0
          묶음_상품
          1:1 맞춤교육
          BIM_Visual작업

          기술상담
          070-7897-0861
          구매상담
          ☏ 02-424-9173
          상담시간:
          월~금
          오전9:30~오후5:30
          주말, 공휴일은:
          고객지원-> 요청 신청

          자료실(다운로드)
          질문/답변_QnA게시판
          정품고객정보 확인
          고객지원
          캐달로그_스토리
          견적서 요청
          무상업그레이드 확인
          할인코드 요청

          Newsletter 신청(정기구독)

          회사명 : 카펜터에이 | 사업자등록번호 : 119-04-76194 [사업자정보확인] | 주소 : 서울특별시 송파구 백제고분로 119 (덕원빌딩) 2층
          통신판매업 신고 : 2022-서울송파-1077 | 연락처 : 02-424-9173 | FAX : 02-424-9174 | 개인정보관리 책임자 : 윤원정,호스팅 사업자:(주) 가비아 | 대표자 : 윤원정
          contact : cadalog@gmail.com for more information
          Family Web lumion3d.co.kr, sketchUp.co.kr archline.co.kr, cadalog.co.kr, rhino3d.co.kr
          대표 홈페이지 : www.carpenter.co.kr










          회원님의 소중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를 주기적으로 변경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현재 비밀번호
          신규 비밀번호
          신규 비밀번호 확인
          6~20자, 영문 대소문자 또는 숫자 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